홈페이지 >

생방송 띠 상품 국 '618' 배후: 떨 음, 빠 른 손 '돌파' 트 래 픽 덕 트

2020/6/19 11:48:00 0

618배후빠 른 손돌파유량파이프

인터넷 업 계 는 바람 직 한 곳 이 없 지만 현재 의 바람 직 한 부분 은 바로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 는' 것 이 아니다.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 는 것 은 새로운 사물 이 아니다.'생방송 원년' 이 라 불 리 는 2016 년 에는 생방송 열풍 이 인터넷 을 휩 쓸 었 고, '천 방 대전' 의 성황 이 눈앞 에 펼 쳐 졌 다.또한 그때 부터 많은 업계 가 '생방송 +' 의 전망 을 포착 하고 계속 코드 를 추가 하기 시작 했다. 그 중에서 전자상거래 업계 가 가장 전형 적 인 것 이다.

그 당시 타 오 바 오 의 인터넷 방송 기능 을 상징 으로 방송 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의 표본 이 되 었 다.지난 몇 년 동안 각 전자상거래 플랫폼 의 생 중계 도 계속 진행 되 었 지만 올해 갑자기 유행 한 '생 방 대 물' 은 예전 과 변화 가 생 겼 다. 이 열풍 에 전자상거래 가 생 방 의 기준 이 되 었 고 그 뒤에 있 는 주인공 도 전자상거래 플랫폼 에서 떨 림, 쾌 거 등 단편 영상 플랫폼 으로 바 뀌 었 다.

짧 은 동 영상 은 현재 의 데이터 가 정체 되 고 인터넷 의 전체적인 흐름 이 절정 에 이 른 상황 에서 짧 은 영상의 데이터 가 아직도 큰 폭 으로 증가 하고 있다. 그 중에서 도 떨 음 과 빠 른 손 은 짧 은 동 영상 분야 의 두 강자 이다.연초 에 따 르 면 떨 리 는 데 이 터 는 4 억 원 을 돌파 하고 빠 른 데 이 트 는 3 억 원 을 돌파 했다.

데이터 도 전자상거래 플랫폼 의 명맥 이다. 데이터 쟁탈 을 둘 러 싼 전자상거래 업계 의 경쟁 핵심 이 었 다. 그 렇 기 때문에 앞으로 전자상거래 플랫폼 과 단편 영상 플랫폼 의 관 계 는 어떤 방향 으로 발전 하 는 지 외부 에서 이 두 업 종 을 관찰 할 때 가장 궁금 한 답 이다.

교란

인터넷 기업 들 은 '페스티벌' 을 좋아 하 는데 징 동의 '618' 과 알 리 의 '더 블 11' 이 대표 적 이다.그러나 몇 년 전부터 이 두 기업 은 점점 너 나 할 것 없 이 '618' 과 '쌍 11' 을 통 해 전자상거래 업계 전반 에 열광 하고 있다.

올해 '618' 에 전자상거래 플랫폼 은 여전히 대전 이 한창이다.5 월 말 부터 각 플랫폼 이 열 기 를 보이 기 시 작 했 지만 여러 전자상거래 업계 인사 들 이 기자 들 에 게 올 해 는 618 의 움직임 이 다소 작 아 보인다 고 말 했다.이런 이미지 가 생기 는 것 은 한 창 유행 하고 있 는 '생 방 대 물' 과 무관 하지 않다.

지난 3 월 방송 을 시작 하 겠 다 고 발 표 했 을 때 업계 에 서 는 화 제 를 모 았 다.다른 엔 터 테 인 먼 트 스타 들 과 달리 나영 호 는 계 속 된 창업 자 다. 창업 성적 은 좋 지 않 았 지만 그의 움직임 은 항상 바람 과 같 았 다. 그래서 그 가 투 입 했 을 때, 생방송 업계 의 풍구가 찾 아 왔 다 는 뜻 이기 도 하 다.

여러 플랫폼 과 의 싸움 끝 에 떨 리 는 음 으로 마침내 나영 호 에 게 사인 했다.그 전에 떨 리 는 소 리 는 생방송 과 화물 수송 업무 에 있어 서 조금 뒤떨어 졌 다. 타 오 바 오 생방송 에 비해 이 쟈 치, 웨 이 아 를 육성 했다. 빠 른 손 으로 신 바, 싼다 형 을 키 웠 고 떨 리 는 소 리 를 내지 못 했다.

그래서 나영 호 사인 을 하 는 것 도 톤 을 떨 어 내 는 생방송 전자상거래 의 시작 이 라 고 볼 수 있다.나영 호 는 1 일 밤 화물 쇼 를 생 중계 하 며 성 의 를 다 해 밝 혀 냈 다. 나영 호 는 결국 1 억 1000 만 원 을 챙 겼 다. 신인 에 게 도 눈 에 띄 는 성 과 였 다.

나영 호 에 이 어 점점 더 많은 기업인 들 이 생 중계 로 물건 을 가 져 오 는 대열 에 합류 하 게 되 었 는데 그 중에서 도 동 명 주 는 특이 한 편 이 었 다.4 월 24 일과 5 월 11 일 에 동 명 주 는 연이어 음 과 손 을 떨 면서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왔 기 때문에 두 차례 의 방송 효과 와 결 과 는 크게 다 르 고 빠 른 손 이 확실히 우 위 를 차지 했다.

한 방송 통신 업 체 관계 자 는 "동 명주 의 생방송 은 떨 음 과 날렵 한 손 에 대해 강 한 평 가 를 한 것 과 비교 하면 느 낄 수 있 는 속도 로 생방송 전자상거래 에 대한 투자 와 중 시 는 떨 림 보다 훨씬 크다" 고 말 했다.

동 명 주 는 빠 른 속도 의 생방송 으로 매출 액 이 3 억 3 천만 위안 에 달 했다. 그 뒤 에는 빠 른 속도 의 플랫폼 에서 진짜 금 은 을 꺼 내 어 보조금 을 지급 했다.이 를 분계선 으로 쾌수 와 떨 음 은 생방송 전자상거래 분야 에서 두 가지 상 태 를 보 였 고 전 자 는 높 은 수준 으로 치 솟 았 으 며 후 자 는 몰두 하 는 모습 을 보 였 다.

5 월 말 에 빠 른 손 으로 경 동 소매 와 합작 을 체결 하 겠 다 고 발표 했다. 쌍방 은 빠 른 가게 의 공급 체인 능력 제조, 브랜드 마 케 팅 과 데이터 능력 구축 등 분야 에서 심도 있 는 협력 을 펼 칠 것 이다.그 중에서 가장 관건 적 인 것 은 바로 빠 른 손 으로 경 동의 소매 공급 체인 을 얻 었 다 는 것 은 사용자 가 직접 빠 른 가게 에서 경 동 자영 상품 의 하 매, 물류 조회, 애 프 터 서비스 등 일련의 작업 을 할 수 있 고 다시 경 동 앱 으로 옮 길 필요 가 없다 는 것 을 의미한다.

6 월 중순 경 동 소매 와 함께 '2 백 억 지원' 프로젝트 를 시작 했다. 빠 른 손놀림 으로 만 든 '616' 쇼핑 시즌 에 맞 춰 팔 리 는 경 동 자영 업 상품 은 경 동 에 있 던 100 억 원 의 보조금 을 바탕 으로 추가 지원 을 한다.

쾌속수 와 징 동의 합작 은 올해 618 년 동안 전자상거래 업계 의 새로운 변수 가 되 었 다.이 밖 에 떨 림 과 알 리 의 관계 흐름 도 전자상거래 업계 의 미래 구 조 를 결정 한다.음 이탈 과 타 오 바 오 가 체결 한 연 대 는 6 월 말 까지 만 료 될 것 으로 알려 졌 으 며, 현재 양측 은 협상 과정 에서 진행 중인 것 으로 전 해 졌 다.

물론 전자상거래 업무 에 있어 서 바이트 점프 가 늦 었 지만 그 가 가 진 잠재력 은 만만 치 않다.6 월 18 일 에 기자 도 바이트 점프 를 통 해 최근 에 전자상거래 사업 부 를 신 설 했 는데 이 부 서 는 회사 의 1 급 부서 로 서 각 제품 의 전자상거래 업 무 를 총괄 적 으로 계획 할 것 이 라 고 밝 혔 다.

전자상거래 업무 의 전략 적 지 위 를 향상 시 키 는 것 은 바이트 점프 가 전자상거래 업 무 를 발전 시 키 는 중요 한 표지 임 이 틀림없다.

생방송 전자상거래 의 다음 단계.

하지만 방송 화물 에 대해 서도 문 제 를 제기 하고 있다. 특히 툭하면 수 억 원 의 전 보 를 보고 많은 사람들 이 이 숫자 들 이 진실 인지 아 닌 지 에 대해 고민 하기 시작 했다.생 방 배 송 은 계속 되 나 요?

한 전자상거래 업계 의 분석가 가 기자 에 게 현재 전자상거래 플랫폼 에 비해 생방송 으로 가 져 오 는 것 이 '할인 지역' 의 역할 인지, 주로 저렴 한 가격 으로 사용 자 를 끌 어 들 이 는 것 이 라 고 말 했다.많은 업 체 에 게 는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 는 것 이 돈 이 되 지 않 는 반면 이들 이 계속 투자 하 는 것 은 생방송 상품 을 가 져 오 는 것 을 마 케 팅 활동 으로 여 기 는 것 이다.

타 오 바 오 생 중계 담당 인 유 봉 은 최근 시 나 닷 컴 과 의 인터뷰 에서 "생 중계 가 데이터 로 이 루어 진 다 는 말 이 많 지만, 실제 생 중계 업 체 는 데이터 사업 이 아니 며, 알 리 바 바 바 는 데이터 사업 을 한 번 도 해 본 적 이 없다" 고 밝 혔 다.데이터 와 상업 은 두 가지 일 로 데이터 가 한 가지 요소 일 뿐 상업 은 여러 가지 요 소 를 조합 하여 가 치 를 창조 한다.

타 오 바 오 에 게 는 이미 성숙 한 전자상거래 공급 체인 을 가지 고 있다. 이 는 생방송 으로 전자상거래 상품 을 늘 리 는 전시 이다.과거 에는 전자상거래 가 전통 적 인 소매 판 매 를 뒤 집 은 이 유 는 거래 를 온라인 으로 옮 겼 기 때 문 이 라 고 했 지만 온라인 경제 발전 에 따라 전통 전자상거래 도 고민 을 겪 었 다.

한 전자상거래 분야 의 전문가 가 기자 에 게 과거 전자상거래 의 그림 과 글 정 보 를 보 여 줌 으로 써 소비자 들 의 쇼핑 결정 능력 이 약해 지고 있다. 또한 전통 적 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은 사교 행위 가 부족 해서 소비자 들 이 교류 와 상호작용 이 부족 하 게 되 었 다.

사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은 예전 에 도 이 두 가지 측면 을 중심 으로 보완 해 왔 다.예 를 들 어 상품 의 3D 전시, 단편 영상 전시, 구매자 군 구축 등 이다.생방송 이라는 형식 이 나 와 상품 전시 문 제 를 해결 했다.

그래서 타 오 바 오 내부 에서 전자상거래 와 생방송 은 폐쇄 를 이 룰 수 있 고 더 많은 사용자 유 동량 이 필요 합 니 다.그러나 상기 방송 화물 소지 분야 의 업계 사람들 은 기 자 를 통 해 떨 리 는 음 과 빠 른 손 에 있어 자신 이 파이프 화 되 고 전자상거래 플랫폼 의 유도 도구 가 되 는 것 을 가장 원 하지 않 기 때문에 떨 리 는 음 과 빠 른 손 이 모두 자발적으로 전자상거래 플랫폼 을 만 들 고 있다 고 말 했다.

올해 들 어 서 는 손 가 게 를 돌 리 는 것 과 소리 가 나 는 가 게 를 돌 리 는 것 이 자사 플랫폼 에 대한 중 시 를 나타 내 고 있다.그러나 공급 체인 과 완전 전자상거래 플랫폼 의 건설 은 단기간 에 이 루어 지 는 것 이 아니 라 육성 과정 도 필요 하기 때문에 현 단계 에 외부 합작 은 아직도 중요 하 다.

생방송 전자상거래 의 등장 은 2016 년 까지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 지만 올 해 는 산업화 의 원년 이 될 것 이다.그 다음 에 소리 떨 기, 빠 른 손 을 비롯 한 생방송 플랫폼 은 타 오 바 오, 경 동 을 비롯 한 전자상거래 플랫폼 과 어떠한 경쟁 관 계 를 형성 할 지, 전자상거래 업계 의 미래 방향 을 생방송 할 지 결정 할 것 이다.

 

  • 관련 읽기

졸업 시즌 자취 관찰: 일 선 도시 들 은 아직도 인기 가 많 고 가성 비가 주택 보다 우선 순위 이다.

전문가 시평
|
2020/6/19 11:48:00
0

담수 하곡 광구 에서 철광석 이 다시 생산 되 는 추세 가 심상 치 않다.

전문가 시평
|
2020/6/19 11:48:00
0

"618" 전자상거래 열전: 소 녕 의 오프라인 돌파

전문가 시평
|
2020/6/19 11:48:00
0

중국 방직공 성: 방직공 시장의 거래 량 이 소폭 오 르 고 커튼 의 판매 가 계속 증가 합 니 다.

전문가 시평
|
2020/6/19 11:48:00
0

원료 지탱 비교적 폴리아미드 필라멘트 가격 재 인상

전문가 시평
|
2020/6/19 11:47:00
0
다음 문장을 읽다

5G 상업 용 폭발 전야: 자금 기갈 림, 고관 환 휴대 전화 산업 체인 의 진동 이 심해지다.

6 월 18 일, 며칠 전 상호 작용 으로 인해 중흥 통신 H 주 주가 가 크게 오 르 기 쉬 웠 다. 하락폭 제한 이 없 었 기 때문에 당일 까지 장 을 마 쳤 다. 회사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