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강 대조 가 한 소녀 를 휩쓸어 갔다
8월 17일, 음력 7월 18
저장 성
조수 가 조금 아는 사람 은 모두 알고 있는데, 이 날 은 하나 이다
대조
일
올해는 전날의 유출로 전강조가 예년보다 높을 것이라는 전문가들이 있다.
새벽녘에 두 남3녀가 전강구교 근처에서 놀고 있다.
그 중 1995년 태어난 안휘 국적 소녀는 불행히도 야간에 휩쓸려 행방불명이다.
사실
조수
그 안에 두 명의 여자가 있는데, 다른 한 여자는 그녀의 남자 동료와 보조경 이국방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구원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예측할 수 없다.
올해 조수가 유난히 크다는 것을 알지만 요즘 습기를 보는 사람들이 많아 연일 전당강에서 발생한 물에 빠진 사건도 잇따라 이어지고 있다.
기자는 8월 14일, 전당강대조에 2명이 휘말렸고, 그중 1명은 다행히 살아났고, 8월 15일 전당강에서 부시 한 구를 발견했다. 어제 새벽 전당강에서 다시 물에 빠진 사건이 발생했다 ….
며칠 동안 적어도 3 명이 물속에서 죽었다.
경종은 조수에 대한 모호한 인식을 일깨워주기 바란다.
강 위의 늙은 어민은 7월 팔월 대풍이 세차게 불고, 물성이 더 이상 거들먹거리지 않는다.
이 두 달의 큰 물결 기간에 수성이 아무리 좋은 사람은 강에서 물고기를 때리지 못한다.
어제 새벽 2시 16분 소산하장 파출소에서 신고를 받았다.
전화 온 사람은 하남성 버스 운전사, 조씨입니다.
그는 야식 후에 그의 차를 싸서 전당강변으로 드라이브를 하겠다고 조급해 말했다.
“나는 이미 그들을 전강구교 근처로 보냈는데, 이미 되돌아가다가 갑자기 한 여자에게 전화가 왔고, 그녀와 동료가 강에 갇혔다고 알려 주었다.”
조 기사의 묘사를 듣자 민경들은 급히 구명설비를 가지고 강변으로 달려갔다.
사고가 난 곳은 소형의 정자댐으로 댐이 뻗어 기슭둑이 약 50미터 떨어져 있다.
경찰이 도착했을 때 제방 위에 두 남1녀가 서 있는 것은 모두 20대 연하의 나이다.
"빨리!
밑에 두 명 더 있어!
그들은 경찰차를 보고 큰소리로 구조했다.
이와 함께 남양파출소의 경찰차도 현장에 급히 가서 구조에 참여했다.
새벽녘에 정자댐이 캄캄하고 민경은 수전으로 댐을 비추고 있다.
“우리가 보면 한 여자인데, 정자댐 끝에 서 있는 시멘트 기둥에 서 있는데, 밤이 차서 시멘트 기둥이 거의 정상에 오르고, 그 여자는 곧 강으로 빠져들지만 볼 수 있다.”
출경한 장 형사의 추억.
장 형사는 손전등으로 죽어 그 여자 가 강물 속 의 위치를 비춰 두었다는 것을 알고, 손전등을 떼면 다시는 그녀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지휘센터, 지원 요청!"
한 손으로 손전등을 하고, 장 형사는 한 손으로 전화를 걸어 서둘러 도움을 청했다.
기슭의 두 남자 일녀 중에 한 명의 젊은이가 1991년에 태어났고, 이 씨는 귀주인이다.
그는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보고, 약간의 수성을 등에 업고 강수로 뛰어야 한다. 민경은 서둘러 그에게 구명코트를 입고 튜브 튜브에 튜브를 매고 끈으로 그를 묶었다.
밤 조수가 너무 세구나, 이 모의 몸의 끈이 뜻밖에도 끊어졌다!
이 순간, 모든 사람의 마음은 목구멍이 났다!
"내가 구해줄게!"
이국방 부경의 첫 시간 소리에 참석한 모든 민경과 보경에서 그의 수성이 가장 좋았고 현지인들이다.
그는 구명의복에 구명고리를 입고 다른 밧줄로 묶어 두었다가 바로 강물에 뛰어들었다.
이국방은 필사적으로 헤엄쳐 마침내 두 개의 낙수자를 잡았다. 그러나 조수 작용에 세 사람의 무게를 더하여 줄을 묶고 또 한 번 끊었다!
다행히 이국방과 이모모는 물성이 있고 구명설비를 가지고 있었고, 그 물에 빠진 여자도 물 한 방울, 세 사람이 발버둥쳐 기슭에 올랐다.
물에 빠진 여자 성조, 1991년 출생, 기슭 다른 여자 동성 이, 1983년생.
그 유행에 휩쓸린 여자 성무는 5명 중 가장 어리고 1995년에 태어난 지 16살이었다.
그들 셋은 모두 안휘인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H &M 이 외부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새로운 변신과 도전이다
- 즉시 뉴스 | 업적이 하락하고, 지권은 고질적으로 귀인조 등급을 저당 ‘ 부정적 ’ 으로 조정되었다
- 즉시 뉴스 | 미국 트럼프가 다시 관세 를 받고 유럽 최고 사치 브랜드 를 조준하다
- 즉시 뉴스 | 한도의가 알리바바 국제역 세계화 전략 재개척 새로운 거점
- 즉시 뉴스 | 유니폼 은 첫 번째 브랜드 책 강화 복 적응 인생 개념 을 내놓았다
- 업종 종합 서술 | 노태 방직 (000726):A 주가 회사 채권방안 전환 가능 의안 통과
- 매일 첫머리 | 시장 개척 자신감, 중국 품질 이미지: 제22회 중국 방직품 의류 무역전 (파리) 개막
- 매일 첫머리 | 2019 제2회 세계부상대회 주제의 과학 기술 구동
- 즉시 뉴스 | 조방위 이사의 사직연봉은 120만 위안이다
- 즉시 뉴스 | 5개 상장화 기업 중기 실적: 1개 합병으로 성장
- 축구 건장들의 폴 & Nbsp; Smith 패션
- 영봉자 창시자 마건국: 중국 옥외 영봉자
- 유가령 시스루 룩 타이틀 & Nbsp; 양멱 류암 이미희수
- 포트식 럭셔리 가죽, Amezing X Luxury Leather 고품질 부품 시리즈
- 너의 초록색, 니키 Air Max 90 Hyperfuse'neon Yellow '
- 어떻게 받은 이체 수표를 심사
- 심천 소매업 시장이 ‘ 고대전 ’ 을 추구하다
- 흑금 회오리!Swiz 비트즈 X Reebok 클래식스 신상품 운동화 발매 전첨
- 부용 언니 용포 가신 매혹적 사진 & Nbsp; 판빙빙
- Hi -London!NIGO 신브랜드 HUMAN MADE Vintage Show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