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08년 중국 모피 업계는 ‘ 황금년 ’ 일 것이다

2008/3/6 0:00:00 51

제34회 중국 국제 모피 가죽 제품 거래회 (이하 소교회) 는 2008년 1월 15 ~ 18일 베이징 중국 국제전시센터에서 열렸다.

소교회는 중화인민공화국 상무부가 비준하고 중국 토산축산수출입 본사와 삼리 광고전람유한회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국제모피 협회와 중국 식품 토축수출상업이 지원한다.

이번 소교회 전람회 총면적 2.5만 평방미터, 14개국 295개 참가 업체 참석, 15일 소교회 개막 당저녁에 열리는 개막 만회 및 유명 모피 의류 브랜드 브리핑은'골든예어 (황년)'로 불린다. 그중 뜻은 자명불명, 금색은 시련을 겪고 있는 후계업계를 대표하며 2008년까지 황금연을 맞았다.


전문 관객 수가 약간 상승하다

이번 소교회는 모두 베이징 국제전람센터의 이듬해였다.

이번 소교회는 16개국에서 온 1만4000명의 전문 참관상들이 회의에 참석한 것으로 집계됐다.

2회 관전 전문 관람객의 증가는 소교회의 영향력과 국전을 이양하지 않았음을 밝혀 오히려 전람규모의 확대로 국내외 무역상과 바이어들의 관심을 더욱 받고 있다.

전시회 현장에서 기자들은 많은 고객들이 유럽에서 온 구매상들이다.

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는 전시관 내 금발 관객들의 밀도가 매우 높았고, 전시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관람하는 것은 우리와 가까운 생김새가 있는 일본과 한국의 객상, 그들은 모피 의류 가공업체에 대한 진열에 관심이 많다.

소교회는 중국 모피 업종의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중국 상품을 국제시장에 진출시키기 위해 탁월한 공헌을 했다. 소교회는 나무 이미지를 충분히 발휘하고, 시장, 인터넷, 사업 등 기능을 발휘하고, 현재 중국 모피 제품 대외수출의 가장 중요한 창이다.

2007 도전 도래 2008 기회 잡기

지난 2007년 국제시장에서 원료 부족, 노동력 가격 상승, 환경 보호에 대한 요구 등 요인, 세계 피혁공업의 분포 상황, 제품 구조와 무역 환경이 변화하고 있다.

전 업계는 모피 동물의 양식, 모피 껍질 제조 염색 가공, 모피 의상, 모피 화학 공업, 모피 기계 제조업 등 여러 면에서 비교적 큰 조정, 변화, 발전을 나타냈다.

우리나라는 에너지, 환경, 국제수지 균형, 인민폐 환율 등에 직면해 산업정책을 조정하고, 고에너지 소비, 고오염업에 대한 제한을 취하고, 수출 환세 감소 등 일련의 조치를 취하고, 이는 모두 큰 면에서 모피 가죽 제품 업계에 영향을 끼쳐 지난해 국내의 모피 양식, 가공업의 발전이 저조해졌다.

도전도 희망이다.

현재의 형세를 한나절로 보고 있을 때, 우리는 이것이 전후 미처 발생한 기회임을 발견할 것이다. 현재는 여전히 우리나라 가죽과 모피업이 발전하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

2008년 발전은 해를 뛰어넘고, 우리는 이 해 업계에서 규범과 조정을 진행하고 새로운 발전기에 들어서게 될 것이다.

이 해의 시작은 30여 년 동안 지속된 중국 국제 모피 가죽 제품 소교회를 통해 전시회의 교량과 유대 역할을 통해 서비스를 참가상과 구매업체, 인도와 사업의 건강 발전을 유도하고 있다.

2008이 경축이 가득한 연도에 새로운 전환이 업계 인사들의 공통 소원이다.

이 점에 대해 소교회 조직위원회도 기대가 없다.

한편 2008년도 중국의 올림픽'골든예어'는 모피 기업이 각각 올림픽 오륜 5가지 컬러 녹색, 레드, 블랙, 황을 디자인해 고귀한 모피 의상에 올림픽 색깔을 부여해 중국인들의 올림픽에 대한 희망을 세상에 보여주며 상상을 뛰어넘는 시각연회를 선보였다.

중국의 모피 업종은 이미 정장대발하여 2008의 중국 황금년 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옛 친구 와 새 친구 가 함께 모인 전시회

제34회 중국 국제 모피 가죽 제품 소교회에서 기업의 참가 의욕은 한결 같다. 295개 참상들이 국전 센터 1호, 3호, 4호와 8호관의 모피 원료 전시 구역, 모피 장식품 전시구, 기계 장비 전시구, 양 오리털 제품 전시구, 모피 의류 전시구, 염료 화공 전시구, 보조재 장식 전시구 및 뉴스 매체 전시구역 밑의 강력한 진용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모피 기업은 전람회에 참가해 중국 홍콩 특별행정구, 캐나다, 덴마크, 핀란드, 호주, 영국, 미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한국 등 14개국과 지역을 포함한다.

세계 유명 모피 기구와 기업 집단이 선보이는 북미 모피 협회, 북유럽 세가 피초, 핀란드 모피 경매점, 덴마크 코펜하겐 모피, 시애틀모피 경매점, 러시아 모피 경매회 등 국제 모피 기구다.

전시 참가자 중에는 기존 꾸준히 진행되던 옛 고객들이 중국 원료 수입에 관건적인 역할을 하는 세계 각지의 유명 경매점, 또한 은나무, 워스 등 업계에서 이미 유명 기업들이 있지만, 물론 여러 해 동안 관람해 온 국내 원료 경영 기업도 있다.

베이징 종표범 피초 복식 유한 회사는 처음 전시에 참가한 기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회사는 피초원료의 경영과 가공을 한 지 이미 여러 해 되었고, 줄곧 소교회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매년 전시관에서 적어도 하루라도 돌아야 한다고 한다.

2007의 모피 업계는 외부 환경 변화에 영향을 받아 기업이 여러 해 쌓여 기초 업무가 비교적 안정되고, 모깃 제작과 원료의 경영이 베이징 지역에 꽤 규모가 있기 때문에 2008년 소교회에서 참석하기로 결정했고, 관중들이 전시상으로 변신해 이 플랫폼을 빌려 새로운 업무를 확장하길 바란다.

전시석에서 끊임없이 묻는 고객들은 자기를 보여주고 더 많은 사업 파트너를 사귀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과거 세계의 모피 무두질, 염색 공장 대부분은 전통적인 모피업 발달 지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그리스, 터키 및 전소련 등 지역이다.

아시아 경제의 발전에 따라 특히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으로 현재 전 세계 모피 무두질과 염색 공업은 주로 중국에 집중되어 있으며 현재 우리나라 대략 가공된 모조의 원료 껍질은 전 세계의 70% 를 차지하고 있다.

국제 시장 모피 무두질, 염색 가공 가공 강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등 국가의 모피 무두질, 염색 가공 공업도 중국 및 다른 개발도상국으로 옮겨가고 있다.

2007년 모피 업계는 국가 산업 정책, 환경보호 법규의 영향을 받아 발전이 매우 불균형하지만 세계공인된 모피 가죽가죽제품 생산대국으로 우리나라의 자원이 풍부하고 생모피, 모피, 모피, 모피, 모피, 제조품 수출입 등 무역 성적이 뛰어나기 때문에 소교회 조직자들은 지속적으로 이런 실질적인 전시회를 개최하는 동시에'유명 모피 브랜드 발부회'와'청년 가죽 패션 디자이너 대회'를 조직했다.

모피 가죽 제품 은 고급 소비품 에 속하여 시장 이 국제 경제 의 영향 을 받 고 인식 과 업계 의 발전 규율 을 파악 할 수 있 는 기회 와 적응 변화 가 중요 하다.

34년 동안 주최 측이 창건과 중국 모피 제품 소교회를 만든 이 업계의 영향력 최대의 1차 전개는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소교회 업종의 서비스와 인도에 대해 가차없이 꾸짖었다.

1월 18일 중국인들은 매우 길한 날, 제34회 소교회는 여러분의 금빛 기대에서 막을 내렸다. 2008은 외부 환경의 커다란 변화를 동반해 왔다.

이미 도래한 도전과 기회에 충분한 준비가 되어 2008년 황금년의 아름다운 비전을 실현하는 것은 업계 내 많은 종사자들이 공동의 목표다.


  • 관련 읽기

온주시에서는 올해 안에 가죽업종의 투자를 중량의 중량으로 삼았다.

모자
|
2008/3/3 0:00:00
52

피혁 업계의 근일 에 대한 평론

모자
|
2008/3/3 0:00:00
182

물밍크 가격

모자
|
2008/3/3 0:00:00
105

물밍크 가격

모자
|
2008/3/1 0:00:00
75

담비 가죽 가격

모자
|
2008/3/1 0:00:00
144
다음 문장을 읽다

08년 전 특종 양식 열기 분석